케이스윔의 개발 블로그

[구글애드센스] 애드센스 승인!!!!!!! 본문

Review

[구글애드센스] 애드센스 승인!!!!!!!

kswim 2018. 7. 9. 23:23



우와 드디어 이 메일을 받았다!

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. 이 메일을 받기 전에 한 10번 정도는 콘텐츠 불충분으로 거절당했었다.

1월에 처음 블로그 만들었을 때는 거의 하루걸러 신청하고 거절당했었는데 

이제 그냥 자포자기하는 마음으로 생각날 때마다 신청했는데 되어버렸다!


검색하다 보면 콘텐츠 불충분을 해결할 방법이 카테고리 합치기, 글 하나당 1000자 이상 맞춤법 잘 맞춰서 쓰기 이런 것들이 있었는데 어느 정도는 맞는 말이긴 하다. 최대한 띄어쓰기도 잘 맞추고, 엔터도 작게 쓰고 글을 맞춰 쓰긴 했다.

내가 계속 포스팅했던 글들을 보면 다 내용이 작고, 내가 단순히 공부했던 것들을 나열해놓고 있어서 콘텐츠 불충분을 받았다고 생각했는데 그 글들을 비공개 안하고 승인을 받은 걸 보면 100% 맞는 말은 아닌가 보다.


아마 최근에 후기들을 많이 쓰고 같은 검색어로 많은 사람이 들어왔었는데 그 효과때문에 승인을 받은 것 같기도 하다.

그리고 항상 거절 받을 때에는 좀 어려운 이론들에 대한 공부를 포스팅했었어서 봇이 읽었을 때 이 글들이 정보가 있는지 아닌지를 판단하기 어려워서 계속 거절을 당했던 것 같다. 


바빠서 제대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정성으로 글을 쓸 시간이 없어서 못썼는데 승인받아서 너무 좋다ㅠㅠ

하루종일 이 메일보고 기분이 좋았다. 

근데 광고를 달고나서 오늘 방문자가 꽤 많았는데도 수익은 0원이다. 

앞으로 글도 더 자주 쓰고 좀 더 가치있고 정보를 전해주는 글을 써야겠다!

Comments